류이치 사카모토 내한공연 Public Viewing에 참여합니다.

Common/My Story 2011.01.07 03:14

Ryuichi Sakamoto

Rain (마지막 황제 O.S.T), Merry Christmas Mr.Lawrence (전장의 크리스마스 O.S.T)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류이치 사카모토가 1월 9일 예술의 전당에서 내한공연을 합니다.
공연제목은 Playing The Piano From Seoul.


Social Project / Public Viewing

이번 공연은 사카모토의 소셜프로젝트(http://skmtsocial.com) 일환으로 퍼블릭 뷰잉이 시도됩니다.
퍼블릭 뷰잉은 집, 회사, 공공장소 등에서 모바일 또는 PC 등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고화질 스트리밍 공연을 실시간으로 감상하는 것입니다.

사카모토의 소셜프로젝트 사이트에서는 퍼블릭 뷰잉을 할 곳을 등록받고 있으며, 2011년 1월 7일 현재 세계적으로 186개 소가 등록되었습니다.





My Public Viewing

저도 퍼블릭뷰잉에 참여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큰 맘먹고 19석이 있는 미니디지털극장(디씨어터 명동)을 대관하였습니다.
때는 2010년 1월 9일 오후 7시 30분입니다. (공연은 8시에 시작됩니다.)
일단 류이치 사카모토를 좋아하는 제 주변분들을 초대하고, 
남는 자리에는 소셜프로젝트답게 트위터 같은 SNS를 통해 참여하고 싶은 분을 모시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포스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극장대관료를 저와 휴즈플로우가 부담하여 무료인 대신!
인터미션 시간에 나눠먹을 과자나 음료수를 조금씩 준비해 오세요. (포트럭파티?)

단, 상영관 안에서는 물 이외의 음식물은 드실 수가 없습니다.
상영관 밖 휴게실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가능합니다.

주차 가능합니다. 디씨어터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주자동 44-2입니다.
디씨어터 찾아오는 길 (충무로역이 더 편합니다.)



Join us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1월 7일 오전 9시 30분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ivoryguard 2011.01.07 08:0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유키구라모토부터 류이치 사카모토까지... 일본에 유명한 사람들이 많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