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빌드 컨퍼런스 소식입니다. (10월 30일~11월 2일)

Metro/Windows 8 2012.07.27 11:49

http://www.buildwindows.com/

 

공지가 뜰 때가 되었는데 뜨질 않아서 2012년 BUILD 행사는 물 건너간 게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었구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분들도 올해는 건너뛰고 내년 초 쯤 하지 않을까라고 말씀들 하고 계셨는데 떴습니다.

 

 

 

일정

 

미국 날짜(이때는 PST기준)로 10월 30일부터 시작하여, 11월 2일에 끝나는 일정입니다.

 

등록사이트 오픈은 PDT(Pacific Daylight Time, 일종의 섬머타임) 기준으로 8월 8일 오전 8시!

등록사이트 오픈시간을 윈도우8의 8에 맞췄나 봅니다.

중국인들이 되게 좋아하겠네요. 중국은 전통적으로 8이란 숫자를 좋아하죠!

 

PDT가 -7, 한국이 +9니까. 도합 16시간의 시차를 계산해 보면,

한국 시간으로는 8월 9일 0시에 등록사이트 오픈이네요. (8월 8일에서 8월 9일로 넘어가는 자정)

 

 

 

장소가 변경됨

 

2011년 BUILD는 LA 애너하임에서 열렸는데요. 올해 BUILD는 마이크로소프트 본사가 있는 레드몬드(Redmond)에서 열립니다.

레드몬드는 시애틀 근처에 있구요. 그곳에 마이크로소프트 캠퍼스가 520번 고속도로를 중간에 두고 어마어마한 넓이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업체 하나가 써도 될 만한 큰 건물 하나하나를 오피스팀, XBOX팀 등 팀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가비

 

등록 사이트가 열려야 확인이 될 것 같은데, 참고로 작년 참가비는 1600~2100달러였습니다.

비행기 표값에 숙박료까지 생각하면 부담 백배!

 

 

 

이 행사에서 서피스 RT 타블렛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

 

 

윈도우8의 정식출시일이 10월 26일 인 것을 감안했을 때,

그리고 2011년 BUILD에서 슬레이트PC를 모든 참가자에게 선물했던 것을 생각해보면 매우 가능성이 높은 이야기입니다.

 

PLAN.B> 정식출시일이 며칠 지나서 김이 빠진 느낌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그렇다면 Windows Phone 8 기기라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윈도우팀 블로그의 Windows 8 출시일 공지 포스트에 있던 사진입니다.)

http://windowsteamblog.com/windows/b/bloggingwindows/archive/2012/07/18/windows-8-will-be-available-on.aspx

 

작년에 BUILD 참석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삼성 슬레이트 PC를 하나씩 무료로 받으셨었죠.

그때 나눠준 슬레이트 PC는 GPS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등 현재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보다 좋았습니다.

이때 제공된 스펙의 슬레이트 PC는 나중에도 시중에서 구할 수가 없었죠.

 

 

(당시 제공된 패키지 자료 사진입니다.)

 

GOOD LUCK TO YOU!

 

 

 


설정

트랙백

댓글